ABOUT
자연과 함께 여유로움을 가질 수 있는 언덕위에 하얀집 펜션으로 오세요.
  • WE ARE IN THE NATURE
    Come to Pyeongchang Petition for Escape from Daily Life!
    There is a valley in front of the pension, so you can enjoy it even in hot summer.
    You can spend healing time with nature.
  • 『 펜션 인사말 』
    강원도 홍천군 내촌면 와야리 아홉사리 고갯길에 위치한 펜션 언덕위에 하얀집은 해발 400고지 언덕 위에 자리고하고 있는 아담하고 아름다운 풍경이 펼쳐진 뷰가 멋진 펜션입니다.
    펜션 뒤쪽으로는 1,099m의 백암산이 위용을 뽐내며 우뚝 솟아 있고 불과 1km 거리에는 홍천의 4경으로 불리는 숨은 명소인 50m 높이의 가령폭포가 웅장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문화재와 관광 명소가 있으며 산과 물이 많은 곳으로 여름철이면 피서객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고즈넉한 마을 풍경은 마음의 안정을 찾아주고 삶의 윤활유 같은 에너지를 제공해 줍니다.
    펜션 언덕 위 난간에서 저 멀리 바라보는 뷰는 시야가 20km~30km가지 나오고 석양이 질때면 붉은 물감을 칠해 놓은 듯 온통 시뻘겋게 하늘과 온 산을 물들입니다.
    언덕 바로 밑에 있는 계곡은 해발 1,099m의 백암산에서 흘러 내려오는 1급수 계곡물로 1년 내내 수량이 풍부하여 마르지 않는 명품 계곡이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펜션은 딱딱하고 격식 있는 펜션 들과는 달리 내 집에 온 느낌이라는 정감 있고 가정적인 훈훈함이 있는 펜션입니다. 객실도 1층 특실과 2층 별님, 달님 객실 수가 총 3개 밖에 없어서 시끄럽지도 않고, 방해하는 것도 없어 휴양, 휴식하기에 안성맞춤인 곳입니다.
    맑은 공기와 지하 100미터 길이에서 뿜어져 나오는 암반수는 명약이 따로 없을 정도로 인증 받은 1급수 생수로서 병든 몸과 마음도 치유해 줍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철 따라 다른 모습과 추억으로 고객 분들을 모시겠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